강민석展 《보이지 않는 힘》

이전전시

강민석展 《보이지 않는 힘》

전시 기간
2017/06/01 - 2017/06/20
 
 
나는 어둠을 깨고 강렬하게 다가오는 굉음과 인간의 물리적 힘이 충돌하여 폭발하는 심장에 들어왔다. 주위의 눈 부신 빛과 소리는 현실을 가로지르는 듯 꿈을 향해 질주하고, 어두움은 빛과 소리로 채워져 화폭에 하나의 힘으로 표출된다. 수많은 힘이 모여 심장 속으로 빨려 들어가고, 요란한 바람의 마찰 소음이 모여 어느덧 강렬한 힘의 에너지에 집중한다.
그 에너지는 심장의 소리와 요란한 숨소리가 섞여 강열한 에너지로 나를 폭주하게 하고, 무한의 에너지로 흩어진 정체성은 하나가 되어 보이지 않는 힘을 만들어낸다. 나는 이 강렬한 에너지를 제어하고 나 자신의 정체성을 완성함으로써 보이지 않는 불안정한 힘과 자신의 에너지를 화폭에 표출한다. 얽히고 얽혀있는 소리를 하나의 에너지로 만들어내고, 화려한 불빛과 시각적 잔상으로 남아버린 선들은 또 다른 에너지를 만든다. 초현실 속을 질주하는 나는 보이지 않는 힘을 느끼고 있다.

Un bruit assourdissant traverse l’obscurité de manière fulgurante. Il heurte la force physique de l’Homme et fait irruption dans son cœur qui explose. La lumière éclatante et le vacarme qui s’agite autour d’elle s’enfoncent à la poursuite de leur rêve en passant par la réalité. Le noir, rempli de lumière et de bruit, vient se métamorphoser sur la toile en une force. Le cœur aspire d’innombrables forces réunies, et un grand vacarme généré par la friction du vent vient rejoindre ces forces, source de l’énergie. Celle-ci me contraint à une course folle, au rythme accéléré des battements du cœur, et à une respiration haletante. L’identité éparpillée en une énergie infinie se réduit à une force, une et invisible. Je maîtrise cette intense puissance pour parfaire ma propre identité, et j’exprime cette force instable et invisible dans mon œuvre. Des bruits enchevêtrés se transforment en énergie, comme des lumières éblouissantes qui laissent des images rémanentes linéaires. Je m’élance dans un monde surréel, poussé par cette force invisible.
 
전시기간 : 2017. 6. 1 (목) – 6. 20 (화)
관람시간 : 화요일 – 일요일 10:00-19:00(매주 월요일 휴관)
 
 
강민석 KANG MIN SEOK
 
학력
 
2010   2010 동아대학교 미술학과 서양화 석사졸업
2007   동아대학교 미술학부 회화과 졸업
 
개인전
 
2016   《A source of strength Vol.2》, 울주문화예술관, 울산
2016   《Long Journey》, 예동갤러리, 부산
2014   《A source of strength》, 프랑스문화원 ART SPACE, 부산
2012   《It‘s time to begin》, 서울옥션(부산), 부산
2011   《It‘s time to begin》, 서울옥션(부산), 부산
  《Competition》, 갤러리 맥, 부산
 
단체전
 
2015   《Summer Story》, 유진화랑, 부산
  《Contemporary Nomadic Artists》, Crude Creatures Contemporary Art Gallery, 시카고
2015   《아프리카 잠비아 무탄다 아이들 기부전》, 예동갤러리, 부산
2015   《색다른 5월》, 갤러리마레, 부산
2014   《이상적 현실》, 나무갤러리, 부산
2013   《Young Artist Contest》, 금산갤러리, 서울
2011   《한.일 현대미술 100인전》, Ginza Gallery ARTIST SPACE, 일본
2010   《한중일 국제미술가전》, 후쿠오카 현립미술관, 일본
그 외 다수
 
éducation
 
2010   MFA; Fine Arts, Dong-A University, Busan, Korea
2007   BFA; Fine Arts, Dong-A University, Busan, Korea
 
Solo Exposition
 
2016   《A source of strength Vol.2》, ULJU Art Center, Ulsan, Korea
2016   《Long Journey》, YEDONG Gallery, Busan, Korea
2014   《A source of strength》, Art Space-Alliance Francaise Busan, Korea
2012   《The direction of the wind》, WOO Gallery, Busan, Korea
2011   《It‘s time to begin》, Seoul Auction(Busan), Busan, Korea
  《Competition》, MAC Gallery, Busan, Korea
 
Group Exposition
 
2015   《Summer Story》, Gallery Yoojin, Busan, Korea
  《Contemporary Nomadic Artists》, Crude Creatures Contemporary Art Gallery, Chicago, U.S.A
2015   《Zambia African children donated free rides around》, YEDONG Gallery, Busan, Korea
2015   《Flaky May》, Gallery Mare, Busan, Korea
2014   《Ideally reality》, Namu Gallery, Busan, Korea
2013   《Young Artist Contest》, Geumsan gallery, Seoul, Korea
2011   《Exhibition of Contemporary Art 100 South Korea and Japan》, Ginza Gallery ARTIST SPACE, Japan
2010   《South Korea China Japan International Artists exhibition》, Hukooka Prefectural Art Museum, Japan
And many others